210515 포트폴리오

Date : 2021. 5. 15. 11:58

좀비막는게임

디펜스게임, 지휘관(대장)은 성장가능, 영웅(부하)는 랜덤배치 & 같은캐릭터끼리 합성가능

구글플레이출시, 구글리더보드활용, 파이어베이스연동 완료

일정: 19.12.09 ~20.03.27

역할: 디펜스시스템 개발, 캐릭터시스템 개발 데이터 설계 및 작성, UI기능구현, 앱 검수 및 구글플레이 등록, 문서작성

게임소개영상 https://youtu.be/LvYZwbGqVKg

깃허브 https://github.com/VontineDev/ProjectA

 

리듬게임 프로토타입

Pistol Whip의 아이디어를 따와서 수업 중에 만든 VR리듬게임

캐릭터는 총을 집어 공을 맞추면 자동으로 전진, 배치된 적을 처치하면 점수를 얻고, 맞으면 HP감소

일정: 21.04.22

개선점: 리듬게임 같지 않으므로 음악에 맞춰 적을 생성해볼 것, AudioSource.GetSpectrumData를 사용한 푸리에 변환 테스트 완료

게임플레이영상 https://youtu.be/HXL3lwyb3XI

깃허브 https://github.com/VontineDev/Rhythm-Game-Prototype

 

라스트맨스탠딩

라스트맨스탠딩의 아이디어를 따서 플레이어가 적에게 잡히지 않고 4개의 반환점 통과하는 게임

일정: 21.05.06~21.05.07

역할: AI구현, 플레이어 체력바 구현

개선점: 깃허브로 공동작업시 같은 씬을 사용해서 컨플릭트 발생, 같은 씬에서 작업하지 않도록할것이며 발표 직전 맵을 바꿔서 AI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음, 맵에 상관 없도록 AI의 이동위치를 설정할 것

게임플레이영상 https://youtu.be/vlKN9gKui2A

깃허브 https://github.com/VontineDev/LastManStanding

 

FireInTheHole

360촬영한 이미지와 스타일전이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물풍선(또는폭탄)을 던져 해당 부분의 이미지만 스타일 전이 되도록 하는 VR어트랙션

역할: 컨트롤러 그립으로 공 생성(구현), 공 던져서 터지면 스타일전이 이미지 보여주는 기능(공동작업)

게임플레이영상 https://youtu.be/55GAABEGdOI

깃허브 https://github.com/VontineDev/FIreInTheHole